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강용석 "김건모 다른 피해자 또 있다…훨씬 충격"

더팩트
원문보기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폭로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폭로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A 씨 "김건모 다시는 안 봤으면"

[더팩트|문수연 기자]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은 또 다른 피해자가 있다고 밝혔다.

강용석 변호사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김건모 피해자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들은 김건모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 씨는 사건 후 왜 바로 고소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당시에는 경황이 없었다. 나름 잊어보려고 노력도 많이 해봤다"며 "내 나이도 창창하고 혹시 미래에 너무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을 할 수도 있는 거고 솔직히 용기가 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족도 모르는 상황에서, 가족들이 내 속도 모르고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보고 즐거워했다"면서 "나를 강간했던 당시 입었던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자꾸 TV에 나오지 않나. 너무 저한테 고문이었다. 너무나 큰 정신적인 고통이었다"고 폭로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A 씨는 "처음부터 솔직히 돈을 바란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진정성 있는 공개 사과와 앞으로 방송에서 두 번 다시 안 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강 변호사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제보받았다. 이 사건 말고 전혀 다른 피해자인데 고소된 내용보다 훨씬 더 충격적"이라며 오늘(10일) 또 다른 피해자를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앞서 김건모 측은 성폭행 의혹에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해당 유튜브 채널과 출연진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2. 2박수홍 친형 대법원 상고
    박수홍 친형 대법원 상고
  3. 3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4. 4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5. 5미 핵잠수함 그린빌함
    미 핵잠수함 그린빌함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